:::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
Home > 총학소개 > 총학회장 인사말
사랑하는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전 학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이버대학의 명문 자랑스러운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제18대 총학생회 회장 안승하입니다. 지난 한 해 예고없이 전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고 서로 서로 만남이 자제되어야 하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과 또 생활의 지침은 우리 한양사이버대학교의 학우님들께서도 같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 함께 이겨내는 것이 하루 빨리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일이라는 믿음으로 학우님들께서도 개인의 방역과 건강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대학들은 사이버강의로 전환되고 많은 학교들이 우리 학교처럼 영상강의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단연 우리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시스템은 명실공히 최고의 사이버대학으로 이름을 높이고 있습니다.

18대 총학생회는 “사랑을 실천하는 한사인” 이라는 학교의 건학이념에 맞추어 2021년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는 “우리는 한사인이다”는 이념으로 모든 학우님들이 서로 매일 얼굴을 함께 마주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한양사이버대학교 동문이라는 소속감을 가지고 동문으로써 함께 하는 마음으로 위로는 한사인으로써 모교의 이름을 드높이고 좌우로는 학우님들과 소통하며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요즘 방송매체를 통하여 많은 트롯의 스타들이 나오며 스타들의 걸어온 인생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 중 많은 가수들을 보며 “포기없이 노래를 계속 해주어 고맙다”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우리 한양사이버대학교의 학우님들께서도 일과 가정 그리고 학업이 함께 하는 중 포기하고 싶은 순간과 힘든 순간 멈추고 싶은 순간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함께 밀고 끌어주며 멈추고 싶지만 다시 달리고 포기하고 싶지만 하늘 한번 보며 다시 달려가 학우님들의 꿈을 그리고 또 다른 출발을 위해 달려 가시길 바랍니다. 18대 총학생회는 학우님들의 학업의 필요사항을 끊임없이 학교의 커리어협력과 논의하고 소통하며 나은 방향을 찾아 열심히 달릴 것입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각 학과 및 학부의 봉사를 해주시는 학과 회장님들과의 많은 소통을 통하여 학우님들의 작은 이야기도 소홀히 하지 않을 수 있도록 더 깊이 노력하고 더 깊이 고민하며 더 나은 내가 아닌 우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우여러분께서도 각 학과 및 학부의 학생회를 믿어주시고 또 18대 총학생회를 믿는 마음으로 함께 “우리는 한사인다”의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길 소원합니다.

우리 한사인은 오늘을 살다보니 내일을 살게되는 것이 아닌 내일을 위해 오늘을 준비하는 삶을 살아가는 최고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며 격려하는 동료와 벗이 되길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어지러움 속에 많은 부분의 힘듬으로 시작하는 2021년이지만 우리 한사인 모두 파이팅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제18대 총학생회장 안 승 하

 
한양사이버대학교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0 한양사이버대학교 HIT 2층 학생회실(행당동)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고유번호 : 206-80-10296   단체명 :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대표자 : 안승하   Tel : 02-2290-0520   Fax : 02-2220-4810
Copyright 2008 Hanyang Cyber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한양사이버대학교
한양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