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
Home > 총학소개 > 총학회장 인사말
대한민국 사이버대학의 선두주자인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우 여러분! 교수님과 교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양사이버대학교 제16대 총학생회장 사회복지학과 16학번 김태량 인사 드립니다.

2019년 새롭게 출발하는 제16대 총학생회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학우님들과 교수님들,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변화와 역동속에서 국내최대, 국내최고를 자랑하는 한양사이버대학교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가족의 힘이 아닌가 생각하며 더욱더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제 16대 총학생회는 언제 어디서나 사랑의 실천을 마음에 새기며, 학우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들여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하여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위상을 고취시키고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제 16대 총학생회는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한발 앞선 사이버대학교의 긍지를 갖추기위해 동문들과 관계를 돈독히 하여 선배와 재학생들의 자연스러운 유대관계를 이어질 수 있도록 소통공간의 프로그램을 만들겠습니다.

이제는 세계가 하나에 학문의 장이 되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또한 시대를 앞서갈 수 있는 특화된 학문을 펼칠 수 있는 대학으로 변화가 불가피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화하는 것이 올바른 변화가 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한사인 가족 모두가 함께하여 세계 최고의 학문의 장으로 발돋움 하기를 꿈꾸며 오늘도 목표를 향해 열심히 매진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학우님들과 교수님들 그리고 학교 임직원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기해년인 2019년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 합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0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2관 401호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고유번호 : 206-80-10296   단체명 :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대표자 : 김태량   Tel : 02-2290-0520   Fax : 02-2220-4810
Copyright 2008 Hanyang Cyber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한양사이버대학교
한양대학교